예약
TRAVEL

남해 여행을 즐기다

TRAVELenjoy

남해여행 남해로 떠나는 너와의 여행

TOUR 독일마을 펜션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

1960년대 어려운 시기에 조국근대화와 경제발전에 헌신한 독일거주 교포들의 정착생활 지원과 조국의 따뜻한 정을 느낄수 있는 삶의 터전을 마련해 주고, 독일의 이국문화와 전통문화예술촌을 연계한 특색있는 관광지 개발을 위하여 지난 2001년부터 천연기념물 제150호가 있는 남해군 삼동면 물건리 일원 30,000여평의 부지에 남해군에서 30여억원을 들여 기반을 조성하여 70여동을 지을 수 있는 택지를 분양했습니다.

TOUR 해오름예술촌 펜션에서 차량으로 3분 거리

은점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언덕빼기에 아이들의 해맑은 함성이 사라지고 폐허가 된 옛날 초등학교를 다듬어 2003년 5월 10일에 문을 열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문화예술 전시 및 공연, 작가들의 작업 공간, 전통문화체험, 가족나들이 장소로 꾸며져 일년내내 문을 열어놓고 사람의 정과 행복이 사는 동네로 만들어 가고 있는 해오름예술촌은 잃어버린 추억을 선물하고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곳입니다.

TOUR 원예예술촌 펜션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

17명의 원예인이 뜻을 같이하여 평생의 꿈으로 품어온 예쁜 마을을 만들었습니다.
누군가가 꿈꿔온 바로 그 집, 정원이 이곳에서 발견될 것을 보람으로 바라보면서 18채의 집을 짓고 정원을 조정하였습니다.
삼년에 걸친 수고 끝에 향기, 야자수, 조각 석부작, 타피어리, 채소, 풍차,스파, 꽃지붕 등을 테마로 한 개인정원과 오솔길, 연못, 전망테크, 팔각정, 분수, 꽃길, 꽃울타리, 온실 등이 아름답게 완성되어가고 있습니다.

TOUR 물건방조어부림 펜션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

물건방조어부림은 태풍과 염해로부터 마을을 지켜주고 고기를 모이게 하는 어부림으로 길이 1.5km, 너비 30m의 반달형으로 팽나무, 상수리나무, 느티나무, 이팝나무, 푸조나무인 낙엽수와 상록수인 후박나무 등 300년 된 40여종류의 수종이 숲을 이루고 있어 천연기념물 제150호로 지정되어있습니다.

TOUR 남해요트학교 펜션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

남해군 삼동면 물건항 어민회관에 강의실과 클럽하우스, 장비보관실 등을 갖춘 남해요트학교는 세계적인 요트 공인 교육기관인 영국 RYA의 인증을 받은 전문 지도자가 운영하고 있어 지난 8일 경남도는 경남지역 요트학교 지도자 간담회를 열어 남해요트학교의 교육방식이 우리 실정에 가장 부합하고 국제적인 호환교육도 가능하다고 판단하여 경남표준교육방식으로 채택했으며 요트 체험도 가능합니다.

* 남해요트학교 홈페이지 바로가기

TOUR 송정솔바람해수욕장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

맑은 바닷물과 송림으로 유명한 이곳은 은빛의 부드러운 백사장 앞으로 탁 트인 남해바다가 한눈에 들어와 찾는 이의 마음을 시원하게 열어준다.
백사장은 길이 1,500m, 폭 90m, 면적 약50,000㎡ 이르며, 수온은 연평균 18℃로 해수욕을 즐기기에 아주 적합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송정의 또 다른 매력은 해수욕장을 조금만 벗어나면 커다란 돌덩이 같은 몽돌과 기암괴석이 뒤섞인 단애의 해안을 구경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해수욕을 한 뒤, 짠 내를 씻어내며 때 묻지 않은 자연의 청량감을 느껴볼 수 있는 멋진 해안이다.

TOUR 나비생태공원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

나비생태공원의 나비생태관은 나비의 모양을 본 딴 거대한 조형물로 이곳에는 제1, 2전시실, 나비온실, 체험학습장, 표본전시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외는 나비 사육실과 식초식물 제배 하우스 등으로 구성되어 나비, 곤충 등의 다양한 아이템별로 나비, 곤충을 보다 친숙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TOUR 상주해수욕장 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

남해에서 가장 빼어난 풍경과 일류 해수욕장이 갖춰야 할 면모는 모두 갖추고 있는 곳이다.
부채꼴 모양의 해안 백사장, 눈앞에 펼쳐진 작은 섬들은 바다를 호수모양으로 감싸고 있으며, 이성계가 백일기도를 드려 조선건국의 성업을 이루었다는 금산을 배경으로 잔잔한 파도를 일으킨다.

TOUR 금산 보리암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 거리

빼어난 경치와 남해의 금강, 동물 형상의 바위가 많아 바위동물원으로 불리는 금산.
쪽빛 바다와 초록빛 들녘의 조화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산으로 한려해상 국립공원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금산 정상에 원효대사가 창건하였다는, 우리나라 3대 기도처 중 가장 유명한 보리암이 있습니다.

TOUR 창선, 삼천포대교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 거리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명물로 탄생한 창선·삼천포대교. 길이 3.4km의 창선·삼천포대교는 삼천포와 창선도 사이 3개의 섬을 연결하는 5개의 교량으로 전국에서 유일하게 해상국도(국도3호)로 남아있는 세계적으로 보기 드문 관광명소입니다.

TOUR 다랭이마을 펜션에서 차량으로 40분 거리

"다랑이 논"은 선조들이 산간지역에서 벼농사를 짓기 위해 산비탈을 깎아 만든 인간의 삶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어 형성된 곳으로 "가천마을 다랑이 논"은 설흘산과 응봉산 아래 바다를 향한 산비탈 급경사지에 곡선형태의 100여 층의 논이 계단식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배후의 높은 산과 전면의 넓게 트인 바다가 조화를 이루어 빼어난 농촌문화경관을 형성하고 있어 경관적(예술적) 가치가 뛰어납니다.

TOUR 아난티 남해 펜션에서 차량으로 40분 거리

천혜의 아름다운 경관을 지닌 남해 섬에 위치한 ‘아난티 남해’는 바다가 한눈에 보이도록 디자인된 최고급 객실과 더불어 온화한 해양성 기후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환상의 골프 코스, 스파 시설 연회장 까지 이용하능해 비즈니스 미팅은 물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조트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TOUR 섬이정원 펜션에서 차량으로 40분 거리

섬이정원은 보물섬 남해에 한려해상공원의 아름다운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다랑이논의 오래된 돌담과 연못 그리고 생울타리에 다양한 초본과 억새들로 연출한 정형적이고 자연스러운 유럽식 정원입니다.
궁궐이 담과 문으로 독립적이면서 서로 연결되어 공간이 만들어 지듯이 다랑이논의 높낮이를 이용하여 9개의 작은 정원들이 방의 개념으로 분할돼 각 방마다 개성 있는 모습을 하고 있고 때로는 서로 어울려 다른 정경을 보여줍니다.

* 홈페이지 : http://www.seomigarden.com

TOUR 상상양떼목장 편백 숲 펜션에서 차량으로 50분 거리

남해의 숨을 비경을 간직한 "상상 양떼목장 편백 숲"
EBS 한국기행 및 여러 방송에 소개되어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핫 플레이스입니다.
한려해상 국립공원의 빼어난 경치와 함께 푸른 초원위에서 양들에게 먹이를 주고 만지며 같이 뛰어놀 수 있는 건 아이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더할 나위 없는 추억을 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벚꽃 시즌에는 남해 벚꽃 명소 중에 손꼽을 정도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장소이고, 더불어, 국내에 몇 안되는 "알파카"도 입양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0만평의 드넓은 대지에 피톤치드를 뿜어내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편백나무 숲길은 여행의 피로를 날려줄 최고의 코스가 됩니다.

TOUR 남해보물섬전망대 펜션에서 차량으로 2분 거리

‘남해보물섬전망대’는 대한민국 최남단 ‘남해’를 아름답게 비추는 ‘등대’의 모습을 형상화한 건축물로
내부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모습은 초호화 고급크루즈를 탄 듯한,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360도 파노라마 바다 조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F ‘스카이워크’는 국내 최초로 유리로 된 하늘 길을 직접 걸어보며,
절벽 위 수려한 남해 바다 조망을 한눈에 내려다 보며
아름다운 남해의 일출, 일몰, 월출(月出)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